루카스소식 루카스 블랙박스 LK-7950 WD 보도기사
2015-02-26 12:22:50
루카스 <> 조회수 10718
115.178.87.41


큐알온텍 (QRONTECH Co.,Ltd.),

스마트폰에서볼 수 있는 차량용 블랙박스 <루카스 LK-7950WD> 출시


 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한국의 차량 블랙박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큐알온텍(www.lukashd.com)에서 글로벌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신제품 루카스 블랙박스 LK-7950WD’를 출시한다고 밝혔다.


이 제품은 와이파이를 탑재하여 녹화된 영상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녹화되고 있는 영상을 스마트폰 앱(APP)에서 확인할 수 있다  

또한 블랙박스의 설정, 펌웨어 업데이트등 블랙박스의 모든 설정을 스마트폰에서 변경할 수 있다. LK-7950WD 전용 앱(APP)은 안드로이드 OS IOS가 지원되는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.


21개 언어로 음성안내 탑재, 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루카스 블랙박스


 “Multi language시스템을 채택한 LK-7950WD 21개 언어로 녹음된 음성 안내를 사용자에 맞는 언어로 선택할 수 있어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.


또한 전후방 카메라 모두 1920x1080p의 해상도를 제공하여, 어떤 상황이라도 Full HD의 생생한 화질로 담아낸다. 또한 전후방 카메라 모두 소니의 IMX322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주간은 물론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확인할 수 있다. 전방 카메라에 적용된 UV필터는 자외선으로부터 렌즈를 보호하고 CPL(편광)필터를 장착하여 난반사를 방지할 수 있다.

  

안정성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루카스 블랙박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영하 30℃에서영상 80℃까지에서 동작하는 내열성을 갖추는데 성공했다. 전세계 어느 지역 혹한이나 혹서에도 안정적으로 녹화되어 내 차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. 


듀얼 시스템채택으로 사용자의 편의 극대화


LK-7950WD는 듀얼 시스템을 채택하여 모든것이 2개다. SD카드와 마이크로 SD카드로 동시에 저장하는 "Dual Slot"을 채택각각 256GB까지, 최대 512GB까지 저장할 수 있다. 또한 이벤트 영상을 마이크로 SD카드와 SD카드에 동시에 녹화하는"Dual Save"기능은 중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다.


  블랙박스 자체에서 멀티부팅을 지원하는 "Dual Booting" 원하는 설정을 전원 버튼만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. 또한"Dual OS" 전용 뷰어를 제공하여 매킨토시와 윈도우 등 어떤 컴퓨터에서도 저장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.


  

국내 최초로 "Dual Band GPS"를 탑재하여 기존의 GPS뿐 아니라 GLONASS도 수신하여 현 위치를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. 더불어 주차테러 방지를 위한 기능인 "Dual Color Security"에는 고휘도 시큐리티 LED를 적용하여, 주차 녹화 중 동작이나 충격이 감지되었을 때 푸른색에서 빨간색으로 빠르게 깜빡여서, 내 차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하였다.

 

 또한, 루카스 블랙박스는 루카스 서포터즈와 네이버 카페인 내비앤블박, 블랙박스 동호회, 블랙박스 DIY 동호회 등 유명 블랙박스 커뮤니티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진행하고 있으며, 더불어 해외체험단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세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. 'LK-7950 WD'는 2월 12일부터 지마켓(http://me2.do/G0orFG9h)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로 219,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과 사은품으로 판매하고 있다.